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위메뉴로 바로가기

학교법인 신일학원 서울사이버대학교 대학원

gnb메뉴 열기
팝업창 열기
검색창
메뉴 닫기

학사공지

홈 > 캠퍼스라이프 > 학사공지
서울사이버대학교 대학원에서 알려드리는 공지사항입니다.

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(재학생)

작성일
2017.07.28
조회수
939

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 납부 안내(재학생)

 

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방법 및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재학생 여러분들은 참고하시어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■ 납부경로

   1) 포탈시스템 로그인 학사정보 → 등록금납부 → 납부방법 선택 → 납부

   2) 포탈시스템 [등록금 납부] 배너 선택 후 원하는 납부방법을 선택하여 납부 

 

■ 납부기간  

   - 2017년 8월 7일 (월) 10:00 ~ 8월 11일 (금) 오후 17:00

 

■ 납부방법 

 카드결제

   - 하나, 현대삼성, 비씨롯데카드  : 2 ~ 5개월 무이자 할부

  - 신한, 씨티카드 : 2 ~ 3개월 무이자 할부 

  - KB국민, 전북, 농협카드 : 2 ~ 6월 무이자 할부

 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등록금 납부기간에 한함

무통장입금

 1) 납부은행을 선택한 후 가상계좌를 채번 함 

 2) 은행창구, 인터넷뱅킹, 폰뱅킹으로 가상계좌로 송금 (ATM기 제외) 

 3) 학생 개인당 1개의 가상계좌가 부여되고 타인명의 송금 가능

계좌이체

 1) 학생의 개인통장에서 학교의 계좌로 자동이체

 2) 인터넷뱅킹 가입 된 학생본인의 계좌여야 함

 3) 은행계좌의 인증서가 반드시 필요


※ 인증서 및 안전/안심결제 비밀번호 안내 

1) 은행/신용카드/보험용 인증서는 개인이 은행의 인터넷뱅킹, 인터넷 보험, 온라인 신용카드결제 및 전자정부민원서비스 등의 용도에 사용되는 공인인증서입니다.

2) 은행/신용카드/보험용 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먼저 거래은행 창구를 방문하여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신 후 가정이나 사무실의 PC를 이용하여 해당은행의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안내에 따라 인증서를 무료로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
3) 은행창구를 방문하실 때에는 주민등록증, 사업자등록증 등의 신원확인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.

4) 안전/안심결제 비밀번호는 소지하신 카드사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안내에 따라 안전/안심결제 비밀번호를 생성하시면 됩니다 

5) 문의전화 02-944-5500 

 

 

대학원교학팀

목록